오디오/아나로그

데논 DP-200 USB 턴테이블--------------------판매되었습니다.

아르페지오 오디오샵 2018. 5. 28. 21:27






4228


데논 DP-200 USB 턴테이블입니다.

레코드(LP)를 들으면서 USB메모리에 음원을 녹음할수 있는 데논의 풀 오토메틱 턴테이블입니다.
아나로그 입문인에게는 주저없이 추천할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턴테이블이며, 포노단 내장되어 있고 MM카트리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정식수입 220볼트 신품입니다.
판매가는 송료포함 30만원입니다.----전시품 실버 1대 25만원에 판매합니다.
광주지역 직거래 가능하고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010-8615-1858
poohlover4364@hanmail.net

데논에서는 아날로그 레코드(LP)를 음악을 USB메모리에 다이렉트 보존할 수 있는 풀 오토 LP 플레이어 시스템을 출시하였습니다.
DP-200USB는 아날로그 레코드를 재생하면서 음성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 USB메모리에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저장되는 저장 장치는 USB메모리로 레코드 플레이어의 옆에 PC가 없어도 간편하게 디지털 파일을 전송 운반할수 있습니다.
또, 메모리에 보존한 파일을 편집해, 음악정보 등을 CDDB로 부터 얻을수 있는 소프트 「Trans Music Manager」가 첨부 되어 있습니다.
추억이 깊은 LP나 CD화 되어있지 않은 귀중한 레코드등도 DP-200USB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디지털화가 가능하게 됩었습니다.
물론 통상의 아날로그 플레이어로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레코드 라이브러리를 간단하게 USB메모리에 보존
USB메모리를 전면의 USB단자에 연결하고 시작 버튼과 녹음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디지털 파일에
 변환됩니다. (MP3,192kbps) 또, 파일 편집을 하는 경우에서도 레코드 플레이어를 PC의 근처에 둘 필요가 없습니다.

■ 트럭 번호나 음악 정보를 취득하는“Trans Music Manager”첨부
LP레코드의 녹음되지 않은 부분을 인식해, 일괄 혹은 수동 분할해 트럭 번호를 기록하는 소프트웨어“Trans Music Manager”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별도 CD재공)
또, PC로부터 Gracenote 회사의CDDB 서버에 액세스 해, 악곡 정보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연결만으로 모든 오디오 기기에 연결가능
라인 접속만의 미니 시스템이나 라디오 카셋트, 등 모든 오디오 기기에 연결가능하도록 포노앰프가 내장 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포노앰프 없이 간단한 연결만으로 PHONO이퀄라이저 내장(PHONO이퀄라이저의ON,OFF변환 가능)

■ 풀 오토 플레이어
30cm,17cm의 레코드사이즈를 선택하면, 자동적으로 암이 이동해 레코드를 재생합니다.
재생 종료후는, 암이 원래대로 돌아가는 풀 오토 시스템입니다.
간단 조작으로 부담없이 레코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높은 관성 질량으로 안정된 회전을 실현하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턴테이블

■ 프리미엄 실버와 블랙의 2타입

■ MM카트리지 첨부

DENON DP-200USB 스팩 * 구동 방식 / 벨트 드라이브
* 회전수 / 33 1/3, 45rpm
* 플러터 / 0.15%이하(W.R.M.S)
* 턴테이블 /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 톤 암 / 다이나믹 밸런스형
* 유효장 / 195mm
* 카트리지 / MM형
* 적정침압 / 3.5g
* 디지털 기록 매체 / USB (mass storage 클래스)
* 디지털 기록 형식과 bit rate/MP3,192kbps
* Trans Music Manager(CD-ROM) 대응 OS / Microsoft Windows Vista/XP/2000
* 전원 / AC220V 50/60Hz
* 소비 전력 / 10W
* 외형 치수 / W360×H98×D358mm(더스트 커버를 닫았을 때); W360×H415×D363mm(더스트 커버를 열었을 때)
* 질량 / 약3.2kg
* 부속품 / EP어댑터,Trans Music Manager(CD-ROM)